티스토리 뷰

지난달 늑대와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했을때 더페이스샵에서 판매했던 각종 캐릭터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6/12/06 - [늑대] - [늑대] 판교 현대 백화점 방문후기2 -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2016/12/04 - [늑대] - [늑대] 판교 현대 백화점 방문후기1 - 파주 닭국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핸드크림을 사기위해서 방문했었는데요 무지말고도 라이언, 어피치등 다른 핸드크림도 있었고 더시그니처 컨디셔닝 세럼, 망고씨드 볼륨버터, 리치핸드 브이 스페셜 케어 핸드 마스크, 홀리데이 스페셜 하우스 퍼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말고도 디즈니계열 캐릭터들도 있었는데요 미키, 미니마우스와, 몬스터주식회사, 푸우 캐릭터 상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12월 28일날 개봉한 스타워즈 스토리 : 로그원에 등장하는 캐릭터죠 유명한 악당 캐릭터인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콜라보 제품도 있었습니다. 

스톰트루퍼 버젼은 더 프레시 포맨이고 다스베이더는 더 젠틀 포맨 제품인데요 가격은 다스베이더가 40000원이였고 스톰트루퍼가 34000원이였습니다.


다른 캐릭터 제품들과 수지과 광고하는 제품들도 있었구요


그래도 카카오 프렌즈 제품이 제일 많고 인기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자연의 생기를 오롯이 담은 더페이스샵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를 한쪽 코너에 자리해서 홍보도 하고있었습니다. 


무지 핸드크림 하나가 7500원인데.. 30ml 핸드크림 가격치고는 가성비가 떨어지니 그냥 인형사니까 크림을 주네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때 멤버쉽데이 50% 할인이라서 조금 저렴했습니다.


늑대는 더페이스샵 체리블라썸 클리어 헤어 미스트 100ml 는 가격이 약 7천원정도 했습니다.


캐릭터 상품 좋아하시는분들은 더페이스샵도 같이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