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니 a7s 는 저조도 iso에서 노이즈 억제력이 강하죠 그래서 빛이 없는 야간이나 실내에서 고 iso사용으로 셔터속도가 확보되기때문에 왠만해서는 삼각대 없이 야경도 가능하고 편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a7s에 35.4의 f1.4 밝은 조리개 조합은 아주 만족스러운데요 그러나 피치 못하게 삼각대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스톱모션촬영이나 장노출에는 어쩔수 없이 삼각대가 필요해서 어떤것을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뽁뽁이에 감싸져서 왔는데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알파 로고가 써있구요 최대 길이는(Maximum Height - hight로 오타 나있네요 ㅎㅎ) 116cm, 이고 기본 길이는 45cm입니다. 무게는 650g이며 재질은 알루미늄/플라스틱 조합이고 3 Way 헤드방식에 수평계가 달려 있고 원터치 고정레버 장착되있고 엘리베이션 조절장치와 기본 파우치가 제공됩니다. 

미러리스/ DSLR/ DSLT/ 캠코더등 전기종에 사용가능합니다.

무게는 1kg정도를 버틸수 있다고 해서 a7s와 sel35f14z의 합계 무게가 1kg를 조금 넘게 되서 걱정했는데요 116cm으로 올리면 좀 불안하지만 높에 올리지 않는다면 사용할만합니다.

삼각대를 제일 낮은 높이로 편다음에

a7s와 sel35f14z를 물리고 연결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히 잘 고정되는데요 카메라를 고정하는 회전대 부분이 약간 약해보입니다. 그부분빼고는 만족스럽네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약 19000원정도 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