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폼폼이 토끼 키링을 아시나요?? 엄청 부드러운 털을 가진 토끼 인형인데요 올망졸망한 귀엽게 생긴 토끼 키링이 요새 인기랍니다. 사람들 많이 다니는 번화가에 악세사리가게에는 폼폼이 키링을 팔고 있는데요 간단한 동그라미 모양의 폼폼이가 아닌 토끼모양 폼폼이가 너무 귀여워서 구경하다가 하나 질러보았습니다.


이렇게 토끼모양의 폼폼이 키링입니다. 사이즈가 커서 키링이기 보다는 그냥 가방이나 악세서리용이 적당한것 같습니다. 색상은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흰색, 빨간색, 갈색

파란색, 검정색 핑크색, 카키색, 고동색등이 있습니다.

초점이 뒤에 애가 맞았는데 잘찾아보면 코도 있답니다. ㅋㅋ

얘는 밝은 갈색입니다. 제품마다 모양이 달라서 눈이랑 코가 잘보이는 녀석도 있고 눈만 보이는녀석 코까지 보이는 녀석등등 제품마다 각기각색입니다.

사이즈도 큰사이즈와 작은사이즈 두종류가 있습니다. 가격은 매장들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싼곳은 큰사이즈가 만원정도 했구요 작은 사이즈는 7-8천원정도 했습니다. 가게 마다 제품 퀄리티들도 달라서 직접 상태를 보고 만져보고 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고민하다가 때가 덜탈것 같은 고동색 폼폼이 토끼 키링을 구매했습니다. 눈이랑 코도 안보이는 녀석으로 했는데 스타워즈의 바야바보다 풍성한 털떄문에 완전 설인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털이 진짜 토끼털이라는 얘기도 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진짜 토끼털일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인기가 많은지 폼포미토끼가 없는 매장에 가서 폼포미 토끼 없냐고 물어봤더니 주인아주머니도 인기가 많아서 본사에 요청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본사에서 안주고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곳 매장에서 봤다고 했더니 자기한텐 없다고 했는데 하면서 본사에 전화 해서 다시 요청하시는데 정말 인기가 많아서 많은곳에 안푸는것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두번째로 이제 점점 추워지는 겨울 대비해서 수면바지들 하나씩 장만하셨나요?? 수면바지가 인기를 끈지도 몇해가 지났는데요 처음에는 잠옷같은느낌이라서 집에서만 입으시고 했는데 점점 디자인도 좋아지고 사람들의 인식도 좋아져서 근처 동네는 수면바지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올해는 폼폼이 토끼털 처럼 촉감이 아주 부드러운 밍크 수면바지가 대세인데요 정말 부드럽습니다. 폼폼이 털 만져보신분은 아시겠죠? 물론 폼폼이처럼 털이 풍성하지는 않아서 부드러운감이 폼폼이 보다는 떨어지지만 그래도 기존 제품들보다는 훨씬 부드러워 입으면 잠이 솔솔 올것 같습니다. 저는 기존 수면 바지가 있었는데요 수면바지에 주머니가 없어서 잠깐 나가거나 할때 핸드폰 을 넣을곳이 없어서 허리춤에 끼우곤 했었는데요 밍크수면바지중에 주머니 있는것을 찾느라 발품을 좀 팔았습니다. 일반 밍크수면바지는 많지만 그중에 디자인도 무난하면서 주머니를 가지고 있는 밍크수면바지 찾기가 쉬운게 아니였습니다. ㅎㅎ 범계에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주머니 없는것이 오처원 주머니 있는게 7천원정도 입니다. 바지는 역시 주머니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밍크 무릎담요도 팔고 있었습니다. 무릎담요도 하나 필요하긴한데 맘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아직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가격은만원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고른 수면바지입니다. 삼각김밥 디자인이구요 파란색 밍크수면바지 입니다. 주머니가 없던 바지를 입다가 있는 바지를 입으니 너무 편합니다. 디자인도 귀엽게 맘에 들고요 점점 더 추워지기 전에 빨리 주머니 있는 수면바지들 장만하세요 ^^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겨울철 필수 액세서리는 목도리 인데요 폼폼이처럼 풍성하고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는 목도리 입니다. 이건 폼폼이랑 털이 완전 똑같아서 목에 차면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에 따듯함을 추가로 얻을수 있습니다.

착용방범은 간단합니다. 목도리가 약 1미터 정도의 길이인데 한쪽 끝부분이 저렇게 일자로 구멍이 나있습니다. 저 구멍으로 반대쪽 끝 부분을 밀어넣어서 목 사이즈에 맞게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관통해서 고정하는 방법입니다. 뭔가 토를 하고 있는것 같은 느낌은 오해일뿐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기존에도 있었지만 인기를 끌고있는 밍크? 폼폼이털?을 적용해서 새로 나온것 같습니다. 대학로에서 구매하였고 가격은 만원입니다. 월동준비 아직 안하신분들 빨리 챙기세요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