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블로그의 늑대에요

지난 글에 이어서 판교 현대 백화점 방문후기에요..


지난 글에는 판교 현대백화점 식품점에 있는 파주 닭국수를 포스팅 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판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4층에 있는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를 포스팅 할께요


지난 글 바로가기  ::  [늑대] 판교 현대 백화점 방문후기1 - 파주 닭국수





판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4층에 위치한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에 방문하면

맨 처음에 눈에 띄는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 무지&콘, 라이언, 화가 난 튜브 모형물이에요


반짝반짝 눈빛이 나는 무지 캐릭터는 퀼리티를 잘 표현했더라구요

그리고 화가 나서 밥상엎는 튜브 모형물 뒤에 인형 보이시나요?




무지와 라이언 인형이 의자에 앉아 있어요...

어떤 아기가 갖고 싶다고 막 엄마한테 말하니까 엄마분께서 집에 피카츄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아기는 피카츄 싫다고 말한 걸 목격한 게 기억나네요, 이제 피카츄의 시대는 갔다구!! 나쁜 지우녀석!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중앙에 있는 LCD 모니터에는 카카오 프렌즈 애니메이션이 나와요


튜브가 소개팅 한 후, 상대방에게 카톡으로 다음에 다시 만날 수 있냐고 보냈는데 시간이 흘러도

메시지 옆에 1이 없어지지 않아 화도 내보고 초조하기도 하고 기다리는데 어느 순간 1이 없어졌고

상대방에게 답장이 왔는데 [죄송해요, 제 스타일이 아니네요] 라는 카톡 메시지만 와서

튜브가 멘붕하는 이야기 등...이런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 소리는 들리지 않아요













일반 컵, 머그컵, 휴대폰 케이스와 강화필름, 봉제인형, 열쇠고리, 슬리퍼, 쿠션, 방석, 메트, 베게와

다이어리, 노트, 연습장, 데이터 케이블, 파우치, 텀블러, 앞치마, 주방용 장갑, 접시, 벳지, 스티커 등


없는거 빼고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충전케이블은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각각 별도도 있었지만 멀티충전 케이블이라고 아이폰, 안드로이드 용을

모두 지원하는 충전 케이블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갤럭시7 갤럭시7엣지 제품들도 있었고, 갤럭시 노트7 전용 상품은 보지 못했어요


그리고 요새 갤럭시s7과 아이폰7이 출시되면서 일반 휴대폰 매장이나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같은

캐릭터 전문 매장에서도 갤럭시와 아이폰7 관련 상품이 쏟아지게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었어요


보호필름, 강화 케이스, 일반 케이스 외의 제품은 데이터 케이블만 있던 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에는 목걸이, 머리띠, 팔찌 등 쥬얼리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고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상품을 출시 했어요

크리스마스 카드와 파티컵, 접시, 선물상자, 쇼핑백 등이 있어요


카카오 프렌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가볼만한 곳이 되겠어요

딱히 좋아하지는 않아도 쓸대도 없는데 구입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도 몰라요, 제가 그랬어요


아래는 매장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이니까 문의사항은 미리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전화번호  ::  031 - 5170 - 2451



[영업시간]


월 ~ 목  ::  10:30 ~ 20:00

금 ~ 일  ::  10:30 ~ 20:3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