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올레 통신사 사용하시는분들중에 스마트폰 파손 분실 보험인 Olleh 폰안심플랜 가입하셨던 분들

부가세 미환급금 신청해서 환급금 지급 받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폰안심플랜 사용하신분들만 신청가능하신데요 일단 올레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www.olleh.com)

사이트 접속하셔서 왼쪽 배너3개중에 제일 밑에 베너인 olleh 폰 안심플랜 부가세 비환급금 조회/신청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미환금급 조회/ 신청 페이지로 넘어 가게 되는데요 

2017년 4월 26일 오늘부터 별도 종료공지시 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급금액은 2011년 10월 부터 2017년 4월 까지 올레 폰안심플랜 서비스를 위해 납부하신 부가가치세를 돌려주는건데요

이자는 연6%로 해서 돌려준다고 합니다.

환급신청 방법은 온라인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하고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합니다.

간단히 온라인에서 하는게 좋겠죠. 오프라인은 신분증이 필요하고 온라인은 sms인증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빨간색 미환급금 조회/신청을 클릭해줍니다.

진행하실때 크롬에서는 인증후에 페이지 변화가 없어서 익스플로러에서 다시 했으니 

처음부터 익스로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핀을 안쓰고 있어서 그냥 SMS인증으로 진행했는데요 자주 하던 인증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아래에서 인증번호로 인증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환급 신청 가능한 금액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단말기보험료_olleh폰안심플랜_파손(현대) 서비스를 2016년 3월부터 2017년 4월까지 사용했고 부가세는 3720원이 되네요.

그럼 아래로 내려가서 환급받을 계좌 정보를 입력후 신청을 하고나서 환급신청/신청현황을 눌러보면

신청하신 미환급금 3720원에 대한 접수 진행중이라고 제대로 접수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접수후 처리까지는 몇일이 소요될테니 기다려 보면 신청했던 계좌로 받으실수 있으니

부가세 꼭 신청해서 환급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