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블로그의 늑대 입니다!
요즈음 아이폰/아이패드 관련해서 게임 관련글을 계속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ㅇㄷㅇ님의 아이패드를 자주 사용해서 그렇지 않았나 싶습니다^ ^;

오늘 소개 해드릴 아이폰/아이패드 게임은 chop chop soccer 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나와 축구를 하는 게임 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위 캡쳐화면처럼 나오는데 여기에서 화면을 터치하면 메인메뉴로 이동 합니다.



트레이닝, 싱글 매치, 토너먼트, 옵션 등의 메뉴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은 게임의 기본조작을 익히는 메뉴 입니다.
캐릭터 조작, 패스, 슛 등의 사용방법을 알려주고 사용자가 직접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싱글 매치는 CPU와 대결모드 이며, 나라, 맵, 경기시간 등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시간은 최소 2분에서 최대 5분까지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는 각 나라의 대표들과 경기를 해서 1등으로 클리어 하는 모드 입니다.
(이건 뭐 설명이 필요없는;;

옵션은 게임 설정을 변경 할 수 있으며, 게임음악, 게임소리, 카메라 앵글, 게임언어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메뉴 입니다.
축구공 컨트롤 방법, 1:1 연습, 패스연습 등이 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를 시작하면 화면 위에 도움말이 나오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영어 입니다;;



싱글 게임 메뉴 입니다.

플레이어와 CPU의 나라를 선택 할 수 있으며, 게임장소와 경기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장소는 스톤헨지, 사막, 파리 등 3가지가 있으며, 경기시간은 최소 2분에서 최대 5분까지 선택 가능 합니다.


토너먼트 메뉴 입니다.

플레이 할 나라를 선택 하시고 1등을 하시면 토너먼트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당연한 말을;;;


패스하는 방법이 제가 못해서 그런지 조금은 난해하고 어렵습니다.
나라 선택 시에 제일 좋은팀으로 해도 CPU의 인공지능이 높은건지 모르겠지만,
CPU는 능력이 낮은 팀으로 해도 패스도 잘하고 골 점유율도 높습니다ㄷㄷㄷ;

게임 스샷은 못 찍었으므로 아이패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올립니다ㄷㄷㄷㄷㄷ;;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