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 블로그의 늑대 입니다!
올해 2월달에 ㅇㄷㅇ님과 함께 먹었던 숙대 앞에 있는 닭강정 전문점인 리즈컵스를 소개 해드립니다^ ^

올해뿐만 아니라 작년에도 생각나서 가끔씩 숙대에 가서 이 닭강정을 사먹으면 입이 즐겁습니다ㅋㅋ
입이 즐거움과 동시에 눈도 즐겁더군요...(응???)

기본 가격이 1000원이고 일반 종이컵에 닭을 넣어서 주기 때문에 저희는 이것을 컵닭이라고 불렀습니다.
(우리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컵닭이라고 부르고 있다는 사실)


현재 리즈컵스 간판 입니다.

 
원래 가계 이름은 마데컵닭이였습니다.
하지만 이 마데컵닭이라는 상호명을 다른 사람들이 사용을 해서 현재 상호명인 리즈컵스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가격표 입니다. 종류는 컵에 담아서 주는 것과 박스에 알차게 담아서 주는 게 있습니다.

기본 가격은 1000원 입니다, 작은컵과 큰 컵 가격이 얼마 차이 나지 않지만,
작은컵에는 닭강정만 주고 큰컵에는 닭강정과 함께 떡볶이 떡을 3~4개 정도 넣어서 줍니다.

작은컵만 먹다가 큰컵으로 업글해서 먹는다면 신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ㅋㅋ
그리고 그냥 닭강정만 먹는 것보다 떡과 먹는게 더 맛있구요ㅋㅋ



이건 작은컵 입니다, 컵에 닭강정을 담고 맨 위에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 주는데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ㅠ-



박스로 달라고 하면 이렇게 리즈컵스 전용 박스에 담아서 꽉꽉 채워서 많이 주십니다.

이걸 이제 개봉한다면 뱃속의 창자가 '닭강정 빨리 먹어 주세요, 쪼그라 든단 말이에여' 라고 말을 합니다?ㅋㅋㅋ



올해 2월달에 먹었던 4천원 박스샷 입니다ㅋㅋ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일단 박스샷으로 주문한다면 닭강정 이외에도 스페셜이 등장 합니다.
떡볶이 떡과 함께 구운 감자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직 전설의 6천원 박스샷은 구입 안해봤는데 왠지 대단한 게 들어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숙대를 가게 된다면 꼭 한번 먹어 보세요!!!
숙대에 가셨으면 컵닭을 먹는게 필수 입니다!!

진리의 컵닭 만세!!!!!!!!!!!!!

아래는 숙대 리즈컵스 위치 입니다.




이미지 출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