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 블로그의 늑대 입니다!
저번에 소개한 Dungeun Solitaire에 추천 해주시고 읽어 주신 분들 모두 감사 드립니다!! (꾸벅)

이번에 소개할 아이폰/아이패드 게임은 Dungeun Solitaire와 같이 중독성이 강한 게임 입니다.

게임 소개에 앞서 예전에 한글화로 소개 되었던 NS-Shaft 게임을 아시는지요??
모르신다면 한번 읽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으실 듯 합니다 ㅎㅎ ---------->>> [한글화] NS-Shaft

이번 소개할 아이폰/아이패드 게임은 CLIFFED라는 게임 입니다.
NS-Shaft 게임과 같이 무조건 밑으로 내려가는 게임 입니다.

그럼 스크린 샷과 함께 설명 드리겠습니다 ^ ^


CLIFFED 게임의 메인화면 입니다.

혼자서 할 수 있고 무선 인터넷을 이용해서 다른 사람들과 멀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싱글 게임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캐릭터, 게임장소, 스피드 등 선택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지루하지 않게 10가지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마다 속도가 빠르고 느린 캐릭터가 있으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게임장소는 도시, 정글, 사막 등 3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장소마다 나오는 설치물이 다릅니다. 도시에는 모자 모양의 바리게이트, 사막에서는 항아리, 정글에서는 바위 등으로
사용자가 밑으로 내려가는 길을 방해 합니다.

스피드가 필요한 게임에는 설명할 것도 없이 Slow, Medium, Fast, Hyfast로 4개의 속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3초간 카운터가 시작되고 캐릭터가 밑으로 떨어지게 되며,
화면 양쪽에 있는 << >> 컨트롤러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버튼을 빠르게 두번 누르게 되면
캐릭터가 빨리 달리게 됩니다, 그냥 한번 누르거나 누르고 있으면 캐릭터가 걸어 갑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는 시간이 표시되어 있으며, 우측 상단에는 캐릭터가 지나간 깊이가 표시 됩니다.
깊이와 시간이 높을수록 신기록을 달성하게 됩니다.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여 멀티 게임방에 입장한 화면 입니다.

일단 멀티방에 입장하기 전에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됩니다.
멀티방에는 최대 4명이 게임을 함께 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중 무엇으로 접속 했는지도 화면에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줍니다.

사용자의 스코어도 확인 할 수 있으며, 선택한 캐릭터도 그림으로 보여 줍니다.

게임모드는 여러가지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화면 좌측에 표시되는 시간이 0이면 사람 수가 최소 2명이면 인원에 상관없이 게임이 시작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시간과 지나간 깊이 말고도 게임 참석한 유저의 아이디와 현재 해당 유저가 얼마나 내려갔나 깊이도
표시를 해주기 때문에 승부욕이 생깁니다ㄷㄷㄷ

게임은 참석자 중 최종 한명이 승리할 때까지 계속 합니다.
최종적으로 한명이 남았을 때, 게임은 자동으로 종료 됩니다. (1st는 1위를 표시한다는건 알고 계시죠?ㅎㅎ)


게임이 끝나고 나면 스코어 정보가 나타 납니다.

내려간 길이, 소요 시간, 스코어 점수, 총 점수 등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한번 이겼기 때문에 +1 스코어 점수를 획득 하였습니다 ㅎㅎ


게임 할 때는 본인 이외의 상대방 캐릭터들은 모두 투명화 되어 표시 됩니다.
캐릭터 밑에는 지나간 깊이가 표시되며, 캐릭터는 중복으로 선택 가능 합니다.


게임 도중에 스피드가 빨라져서 죽게 된다면 현재 멀티방에서 나갈 수 있거나 관전을 할 수 있습니다.
관전모드는 잘 해보지 않았지만, 저 상태에서 상대방의 지나간 깊이만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으로는 해보지 않았지만, 아이패드는 큼직하니 게임하기가 좋고 컨트롤도 미스가 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걸 아이폰으로 한다면 왠지 조금은 컨트롤이 불편하고 미스가 날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

하지만 심심할 때~ 따분할 때 하면 중독성 있고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게임 입니다^ ^

NS-Shaft 이후의 중독성 강한 내려가기 게임이네요ㅋㅋㅋ

아래는 아이패드로 게임 한 영상 입니다.
발로 컨트롤을 했습니다 ㅠ ㅠ;;; 컨트롤이 더러워도 이해해주세영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