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블로그의 늑대 입니다.

오랜만에 글 하나 씁니다, 요즘은 나이 한살 더 먹었다고(-_-??) 귀차니즘이 대폭 증가 했습니다;
그래도 매일매일 많은 방문자들께서 우리 블로그에 와주시니 감사할 따름 입니다 (꾸벅)


옛~날에 바탕화면을 부수는 프로그램이 살짝 유행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당시에 각종 바탕화면을 부수는 프로그램이 나돌았습니다.
이것을 미끼로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웹사이트에 가입 하라는 광고도 많았던 걸로 기억 합니다 (...)

바탕화면 부수는 프로그램?? 그게 뭔가요~ 라고 생각 하신다면,

이미지 출저 : http://blog.naver.com/rkdud1595?Redirect=Log&logNo=150079042494 (유키코네 블로그)


대략 이런거 말합니다 (...)
심심할 때 하면 재미있죠, 가끔 멍때릴때 생각나서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사실!!!

암튼 지금 알려드릴 프로그램은 바탕화면을 부수는 프로그램으로 제작한 지 15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DESK TOP TOY 입니다.

DESK TOP TOY를 실행하면 토이박스에서 9가지의 도구들이 나옵니다.


주요 도구들을 설명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Nid & Pid the Gravity Kids :: F1 ~ F5 / F9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추가효과가 나타 납니다.

Nid와 Pid가 나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Nid가 공을 던집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Nid가 움직이며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id는 공을 먹어 버립니다.


Eraser Ed

지우개로 화면을 지우는 도구 입니다.


Desktop Splat

도구를 선택하면 화면에 작은 스프링이 나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한번씩 클릭하면 생선, 곤충, 생닭, 모니터, 석탄, 총알, 치즈 등 랜덤으로 나옵니다.
이것을 스프링으로 많이 튕겨 내는 겁니다. 물건을 떨어 뜨리면 부숴지게 되며 Splat Speed가 표시되며,
속도가 70이상 될 때 떨어뜨리게 되면 MEGA-SPLAT라는 글자가 나옵니다.

높이 올려서 많은 스피드를 내고 MEGA-SPLAT가 일정수준까지 간다면 스프링이 커집니다.


Space Cruiser Attack :: F1 ~ F9 키를 누르면 다양한 추가효과가 나타 납니다.

전투기 한대로 바탕화면을 공격(?)하는 도구 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총을 발사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전투기를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Pablo the Painter

페인트로 바탕화면을 색칠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상,하로 움직여 위치 이동할 수 있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빨강, 노랑, 파랑, 화이트, 검정, 보라색 등의 색깔로 바꿀 수 있습니다.


Foton the Desktop Hero

도구를 선택하면 금속 캐릭터가 나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앞에 있는 목표물은 주먹으로 때리며, 멀리있는 목표물은 에너지파를 발사 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캐릭터를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The Toolbox

도구를 선택하면 망치가 나타 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전기톱으로 바뀌며 한번 더 클릭하면 망치로 바뀝니다.
전기톱으로 전환하고 마우스를 움직이면 톱의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Theodore Thumb

도구를 선택하면 보기싫고 웃음 소리가 거슬리는-_-사람이 나옵니다. (사람 아니고 괴물일지도;;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움직이면 화면을 뭉개 버립니다.


The Arsenal :: F1 ~ F9 키를 누르면 다양한 추가효과가 나타 납니다.

도구를 선택하면 총이 나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화염 방사기, 바주카 등으로 도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오류드립 쳐서 짜증났던 분들!!
게임 잘하고 있는데 도중에 튕기셨던 분들!!
야동 볼려는데-_-소리가 나오지 않았던 분들;;

이제 DESK TOP TOY로 컴퓨터를 날려 버립시다!

P.S : 시간 때우기 용으로도 괜찮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