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월5일 썬이 사준 도이치휠레 입니다. 제가 이날 뭔가 안좋은(?)일이 있어서 썬이 기분 풀라고 사준 피자인데
무슨 안좋은 일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내요 이전에 도미노 피자에서 트리플치즈 피자를 먹었는데
너무 감동해서 최근에 계속 도미노 피자만 시켜먹고 있습니다.
도미노는 매장에 먹을곳이 없고 시켜먹기만 해야되서 잘 접할기회가 없었고
제가 구미에서 살았는데 구미 시내에 도미노 피자가 있었는데 장사가 안됐는지 가게가 없어졌더군요
인동에 하나 있다고 하던데 형곡동에서 시켜먹을수 없어서 도미노 피자는 접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트리플 치즈 피자를 먹어봤는데 정말 새로운 세계(?)더군요.. 피자헛 먹다가
미스터 피자 먹을때도 신세계 였는데 도미노 또한 신세계 였습니다. ㅎㅎㅎ


저는 소세지를 별로 안좋아해서 저번에 먹었던 트리플 치즈를 먹고 싶었는데 썬이 그냥 바로 이걸 시켜버렸습니다.


도미노는 역시 큼직큼직한 토핑이 재맛이죠 토핑의 무게 때문에 두손으로 잘 들어야 합니다.
소세지 맛이 구릴줄알았는데 상당히 맛있더군요


독일식 수제 소시지 노란색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맛을 더 해 주내요


이날 썬이 먹은 두조각의 피자중 한조각


토핑을 다 먹고 빵 뒷부분은 그냥 먹기 그런데 갈릭딥핑소스와 함께면 문제 없죠~


듬뿍 찍어 발라서 남은조각 없이 먹었습니다.


제가 봐도 너무 좋아하고 있는것 같내요 ㅎㅎㅎ
제가 6조각이나 먹었답니다.
원래 도이치휠레와 천원의 만찬 이벤트가 있는데 저희는 이날 모르고 그냥 시켰답니다.
피자 배달 받았을때 전단지로 천원의 만찬을 보고 알았는데
보통 이런 이벤트 있으면 전화 할때 알려주는데 바쁘셨던건지 안알려주시더군요...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집에서 혼자 먹을때 천원의 만찬을 시켜먹었답니다.
다음번에 또 올리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