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수스 젠패드 s8.0을 처음에 받고 몇일 쓰는데 화면이 반절이 이상하게 나오고 문제 증상이 있어서 진단을 받으러 용산에 ASUS AS센터를 방문했습니다.  


2016/11/22 - [ㅇㄷㅇ/Stuff] - [ㅇㄷㅇ]에이서스(ASUS) 젠패드(Zenpad s) S8.0 Z580CA 마시멜로업데이트 및 사용후기


용산쪽 살때 아수스 서비스센터를 지나가다 항상 봐왔었기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기존의 아수스 서비스 센터인 KT원효지사 근처의 원효로 2가 사거리쪽으로 갔는데요 갔더니 뭔가 썰렁한것이 였습니다. 건물앞 주차장에는 차량이 별로 없었고 주차를 한후에 1층에 들어갔더니 내부가 다 부셔져 있었고 문앞에는 아수스 as센터를 이전한다는 쪽지만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쪽지를 보고나서야 에이수스 서비스 센터가 이전한것을 알았고 에이서스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서 정확한 위치를 확인받고 이전한 곳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전한 asus서비스센터의 새로운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백범로 90길 90 KCC웰츠타워 2층입니다. 대중교통이 조금 애매한데요 6호선 효창공원 2번출구나 경의중앙선 효창공원역 5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으시거나 1호선 남영역에서 마을버스를 타면 오실수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으로 올라가서 ASUS 간판이 보이는곳으로 찾아갔습니다. 새로 이전한 에이수스 서비스 센터는 깔끔했습니다.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손님들도 3명정도 있었구요 실내는 한가하고 분위기 좋았습니다.


 들어가서 나무 옆에 있는 번호표를 뽑아 받고 기다리면 번호 호출을 하는데요 기다리는동안 커피도 마실수 있고 무료 인터넷 와이파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ASUS  개방 인터넷의 SSID는 ASUS Guest이고 비밀번호(패스워드)는 asus1234입니다. 


인터넷을 하면서 기다리다가 차례가 되어 as상담을 받았는데요 역시 기기는 센터에 오면 정상작동을 잘하죠 이상했던 화면이 아주 잘나오고 있어서 당황했는데요 다행히 미리 증상을 찍어둔 동영상이 있어서 직원분께 보여주고 내용을 상담받은결과 구입한지 1주일이 안되서 교품가능하게 교품확인증을 끊어 주셨습니다. 뽑기 실패였는데 초기증상 불량으로 교품확인증을 받았고 티몬에서 구매한 아수스 젠패드의 판매처가 용산이 같이 있어서 통화를 한후에 전자상가로 찾아가서 새제품으로 바로 교환했습니다. 


택배로 했다면 보내는데 2-3일걸리고 확인하고 다시 오는데 2-3일 걸려서 넉넉잡고 1주일은 사용이 불가한데 용산에 나간김에 교품확인증 받고 새제품으로 바로 교환할수 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다. 제조사인 아수스가 불량 확인하면 센터에서 바로 교환해주면 좋은데 판매 정책때문인지 고장품목 확인만 해주고 교환은 판매자한테 가서 해야되서 조금은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고객입장에서 편하게 서비스를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