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블로그의 늑대에요

2년전에 toss라는 간편송금어플이 출시되어 한번 소개해드렸어요


하지만 당시 인터페이스는 파랑색이였지만 현재 토스는 화이트로 리뉴얼 되었지요

그리고 오늘 소개할 토스카드도 당시에는 신한카드로 발급되는 파랑색의 토스카드가 있었지만

현재는 비씨카드로 발급되는 블랙과 실버 두가지 색상의 토스카드로 변경 되었어요


오늘은 새로운 토스카드의 신청 방법부터 카드등록 방법까지 알려드릴께요



1. 토스카드 신청방법





토스 어플을 실행하시고 하단 메뉴에서 [개설] -> [토스상품] -> [신청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새로워진 토스카드를 신청 할 수 있어요, 신청하기 전에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새로워진 토스카드의 기능들을 간단히 설명해주기도 해요


(1) 카드색상을 선택해요, 블랙과 실버가 있어요



(2) 신청자의 영문이름을 입력해요, 영문이름은 띄어쓰기 해야 되요 (예 : GIL DONG)



(3) 체크카드 이용약관을 읽어보고 [약관을 확인했습니다] 버튼을 터치해요




(4) 카드를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해요



(5) 신청자 부재시에 대리수령을 하겠냐고 물어봐요,

물론 아니요를 터치하면 본인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리수령을 하지 못하니 주의하세요



여기까지 진행하고 나면 카드신청이 완료 되었다고 나오고 배송은 2~3일 정도 걸린다고 해요

저는 4월 10일에 신청 했는데 카드 신청자가 많아서 배송이 지연되어 27일날 카드를 받았어요





2. 토스카드 수령



토스카드를 수령하면 위와 같은 봉투를 받을 수 있어요

예전에는 신한카드에서 토스카드를 발급하였지만 지금은 비씨카드로 변경되었네요




봉투를 뜯으면 위 사진과 같이 두개의 종이를 받을 수 있어요

한개는 발급된 카드가 붙어있고 등록방법이 적힌 카드가 있어요,

카드 앞에는 회색 영문글자로 신청자의 영문이름만 적혀 있어요



그리고 또 한개는 카드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있어요

그래서 스티커는 붙였냐구요??? 아뇨 버렸어요 ㅎ.ㅎ



새로워진 토스카드 실물이에요, 화면에서와 보는것과 같이 심플한 블랙색의 카드가 왔네요~

앞에는 신청자의 영문이름만 있어서 깔끔하니 좋네요, 이왕이면 이름까지 뒷면에 인쇄해주면 더 좋겠는데 아쉽네요 ㅎ.ㅎ



토스카드의 뒷면이에요, 뒷면에는 서명란과 카드번호/유효기간/CVC 번호 등이 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카드를 받으면 꼭 서명란에 서명부터 하셔야 됩니다!


토스카드는 IC칩이 투명하게 만들었네요, 채신기술인지 모르겠는데 신기했어용~





3. 토스카드 등록방법



카드가 배송완료되면 토스어플에 배송완료 알림 메시지가 나타나요

그리고 배송완료 알림 메시지를 터치하고 [카드를 등록해주세요] 버튼으로 카드등록을 할 수 있어요




(1) 카드 뒷면의 CVC 번호 숫자 3자리를 입력하세요




카드 비밀번호 앞 두자리를 입력하면 카드등록이 완료되요




현재 토스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여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저번주에 가장 많은 캐시백을 받으신 분은 66만원 받았다고 봤네용+.+


토스카드로 알뜰한 카드생활 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