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_현달님/한글화

[한글화] MY Uninstaller

_현달님 2008. 4. 13. 01:20


01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은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실행해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삭제 후 레지스트리 키나 프로그램 설치 후 생성된 파일이 해당 폴더에 남아 있기 마련이죠..
MY Uninstaller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삭제 후 해당 프로그램에 관련된 레지스트리 키 및 잔존 파일을 깨끗이 삭제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무엇보다도 Uninstaller 프로그램들은 유료가 많지만, MY Uninstaller는 무료여서 아무 제약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유료 프로그램인 Your Uninstaller 와도 비교해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프로그램이며,
설치 프로그램이 아닌 단일 실행 파일로 초간단함과 간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현재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및 윈도우 업데이트 항목들을 검색하고 표시 합니다.
프로그램 이름, 항목이름, 버전, 회사, 설명, 삭제여부, 삭제가능여부, 설치폴더, 홈페이지, 설치된 날짜, 삭제 명령줄, 레지스트리 값, 설치 프로그램명, 레지스트리 키 등의 여러가지 정보가 표시 됩니다.

HTML 형식으로 선택된 프로그램이나 모든 프로그램 정보를 저장할 수 있으며, 선택한 레지스트리 값을 열어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빠르게 삭제할 수 있는 빠른모드와 여러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삭제할 수 있는 고급 사용자 모드가 있어서 사용자가 편한 모드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프로그램을 찾지 못하겠다면 프로그램 찾기를 이용해서 원하는 프로그램만을 찾을 수 있으며, 삭제 불가능한 프로그램을 표시하는 기능도 있어서 어떤 프로그램이 삭제 불가능한 지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39이지만, 업로드 한 프로그램은 1.34 입니다.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invalid-file

▲ 프로그램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