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진짜 그전까지 사파리는 오토마타 쓰고
앱에서는 귀찮지만 한글키보드 어플 썼는데 이걸로 하니
레알 한글 다 써지내요 ㅋㅋㅋㅋ
한글타자를 쓸수 있다는게 이렇게 기분좋은 일이였다니 ㅋㅋ

자 아이패드 유저들 빨리 ㄱㄳ 하새요 ㅋㅋ

http://codedesign.tistory.com/category

성지글 링크 입니다.

아직 단점은 키보드 화면은 영문상태에서 한글을 치는거라 약간 오타가 좀 있을수 있습니다.
얼마나 잘 외우냐에 달려있음 ㅋ
그리고 해킹을 필수로 해야된다는거...

요 파일을 Library/MobileSubstrate/DynamicLibraries 폴더에 넣어주고
재부팅하고 난후에 키보드에 가셔서 ENGLISH(UK)를 추가해주시고 영타칠때는 기존 ENGLISH(US)쓰시고
지구본 눌러서 ENGLISH(UK)에서 한타 치시면 다 됩니다..

이제 각 어플에서 한글이 되니 너무 편하내요..

PS1.재부팅후 안전모드가 계속 발생할때에는
일단 다시 원상태로 돌려주세요
원상태로 만드는 방법은 위에 KMIPAD파일을 지워주시고 재부팅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위 두 파일을
Library/MobileSubstrate/DynamicLibraries 폴더에 같이 넣어주고
KMIPAD파일까지 넣어주시고  
재부팅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아이패드 생활 되세요~~

참 넣는 방법은 IFUNBOX나 기타OPENSSH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윈도우에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WINSCP를 올려드릴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