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금전 뉴스 올라온거 보고 알았는데 두분이 작년에 결혼하고 올해 3월에 출산까지 하셨다고 하내요

두분다 너무 좋아하는 힙합뮤지션이라서 그런지 되게 부럽고 기쁘내요ㅋ

중간중간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나올때 둘이서 같이 나오는 무대가 많고

좀 어울리기도 하고해서 혼자 둘이 사겼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결혼까지 하고 애까지 낳았을줄이야 소속사에서는 사귀는건 알았는데 결혼까지는 몰랐다고 하내요

두 한국 힙합의 거물사이에서 나온 아이가 또 어떻게 커갈지도 궁금하내요

드렁큰 타이거 7집 8:45를 듣고 너무 감동에 빠졌었고 윤미래3집을 들으며 힘든(?) 군생활을 재미있게 보냈었던 기억이 드내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잘어울리는 두사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둘이 같이 제작 앨범이 지난달엔가 나왔었는데 이때만해도 오 또 같이 작업했내 하고 그냥 기뻐만 했었는데

괜히 둘이 작업한게 많은게 아니였군요..

2곡인가 들어있었는데 baby bye bye라는 윤미래 노래는 좀 맘에들었구요 다른하나는 제목이 기억 안나는데

타이거 jk 가 부른건데 그건 그냥 보통이였습니다.

그런데 앨범 홍보 안하려고 숨겼었다고 하는데.. 이번에 둘이 디지털싱글 나올때 이 뉴스가 나오는건 뭥미..

기획사... 무슨 의도가 있는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뉴스 보러 갔다가 리플이 웃기내요

JK오빠가 "예~베이베,알러뷰쏘머취" 이러면 윤미래언니가 피쳐링 넣으면서 불러주면 애기는 열라 비트박스하면서 듣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의 이름은 조단(祚檀)이라고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