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블로그의 늑대에요...


제주도를 다녀 왔다고 하고 맛집을 알려드리지 않았는데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맛집을 알려 드릴께요


보통 블로그 맛집보고 찾아가면 실망한다던데 저는 직접 가보고 맛없고 별로인 집은 소개 안해드리고

가봤던 곳 중에 맛있는 집만 알려드릴께요



1. 제주도 임항로 (가자! 우리집)




이곳은 제주도민분들이 이용하는 식당이고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요..


사장님과 사모님 두 분 모두 정도 많으시고 외지 사람이라고 막말하시지 않고 잘 챙겨주셔서

저희도 말동무라도 해드렸어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요새 생선값이 많이 올라서 메뉴에 적혀있는 가격이 높아요


주 메뉴는 가정식 백반이고 갈치와 고등어 중에 선택하면 푸짐하게 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밥만 주는게 아니라 국한그릇도 주고 각종 반찬도 주는데 다 맛있어요


갈치와 고등어가 냉동이 아니고 얼리지 않은 신선한 상태의 갈치와 고등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너무 맛있고 특히 조림안에 있는 무조림이 진짜 맛있어서 밥을 두공기나 먹었어요


고등어 회도 그냥 주셔서 정말 처음 먹어보고 제가 회는 날 것으로 잘 못먹는데

처음 먹어본 고등어 회가 정말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구요


계산 방법은 카드도 되긴 하는데 현금으로 계산 하시는걸 추천 해요..

사장님께서도 막 손님이라고 진상 부리고 갑질하면 돈 많이 준다해도 그런 손님은 안받는다고 해요


식당 문닫는 시간은 오후 3시까지니까 시간 잘 맞춰서 가시고 오후 3시이전이라도 그날 재료 모두 소진되면

장사 마감 되었다고 하시면서 가라고 하니까 주의 해주세요!


그리고 직접 가셔서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면 기분좋게 잘먹었다고 하면서 현금 계산 하시면 되고

맛없고 형편없다고 생각하시면 카드 계산 하시고 다음부터 안가시면 된다고 사장님께서도 말씀 하셨네요


뭐 제가 맛있다고 해도 선택은 여러분들께서 하시니까요...저는 진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 식당 주소는 제주시 임항로 55-4 입니다, 제주 W호텔 탑동점과 거리 가까워요..





2. 서귀포 성산읍 (현대식당)



이곳은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백반집이에요...


앞서 소개한 우리집 식당과 마찬가지로 주 메뉴는 가정식 백반이에요...


이 식당은 혼자 여행 다니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한끼 식사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현대식당은 마감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그날 재료가 모두 소진되면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주소는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360 이에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