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블로그를 관리하는 늑대 입니다.

작년 10월 25일날 다녀왔던 Windows7 런칭파티에서 받은 Windows7 미디어 입니다 ㅎ_ㅎ
뭐 런칭파티 후기를 쓸려고 했지만 이제 와서 쓰는건 좀 지나서 미디어 CD만 올립니다;;;


Windows7 케이스 입니다. 전 박스에 담아서 주는줄 알았는데 Windows7 종이백에 저거와 같이 넣어서 주더군요 ㅎ
이 케이스는 자석형 케이스라 자석이 달려있어 열기도 쉽고 보관하기도 편리 합니다.

런칭파티에서 이걸 마지막에 받아가라고 하는데 전 먼저 받아서 덴버님에게 보여 줄려고 입구를 열었는데,
안열려서 힘주니까 뜯어졌습니다-_-;; 네, 그렇습니다. 반대쪽을 열었던 것이었습니다;;

현재는 딱풀로 떡칠해서 붙였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ㅋ;
케이스를 오픈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케이스 안에는 Windows7 휴대폰 클리너와 설치 가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휴대폰 클리너는 제가 받은 녹색과 검정색이 있는데 제가 원하는 녹색이 들어 있어서 올레를 외쳤습니다!!!!!!!

설치 가이드에는 설치 방법과 함께 한글 언어팩을 적용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런칭파티에서 받은 Windows7은 영문판이기 때문에 설치 도중에 한글로 바꿔서 설치해야
한글 윈도우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Windows7 휴대폰 클리너 입니다 ㅋㅋ
이뻐서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때깔이 참 곱습니다 ㅋ;

2008년에 개그야 녹화장에 가서 얻은 휴대폰 클리너를 뜯지 않아서 ㅇㄷㅇ님께 사용하라고 건내 줄려고 했는데,
'이봐, 자네는 내가 개그야 휴대폰 클리너와 윈도우7 클리너를 보여 준다면 뭘 선택할 것인가...' 라는
눈빛을 전송하더군요ㅎ



케이스에 담겨져 있는 Windows7 얼티밋 CD 입니다^^*

마치 보석을 보는 듯한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CD이기 때문에 한번보는 사람은 가지고 싶은 충동을 만듭니다 ㅋㅋ
ㅇㄷㅇ님께서 호시탐탐 노리기 때문에 언제 없어질 지, 긴장타고 있습니다ㅋ

사실은 저도 아직 사용을 못해봤습니다ㅋㅎ;;



이건 그동안 수집한 PC사랑 잡지 입니다.

예전에 PC사랑 잡지 구입하면 부록CD도 줬고 최신 드라이버 CD도 준 기억이 있네요ㅋ
2000년대 초반 PC사랑은 컴퓨터 위주의 내용으로 잡지를 발행 하였으나, 현재는 IT관련 내용 말고도 휴대폰과 디카
그리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까지 다양한 정보로 매달 발행하고 있습니다.

10년전인 2000년대 잡지 가격은 7500원이었고, 2003년은 8500원..그리고 현재는 9500원에 발행되고 있습니다ㅎ
세월이 갈수록 잡지 가격과 더불어 모든 물건의 가격이 높아만가네요...마치 스승의 은혜처럼요 ㅎㅎ;

그런데 예전에 이사하면서 짐이 너무 많아 10개 정도를 버렸습니다 ㄷㄷ;
안버렸다면 지금쯤 모은것만 40개까지 되었을텐데요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