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μTorrent는 당나귀(eDonkey) 같은 사업자 메인 서버를 이용한 P2P 프로그램과 다른 μTorrent 프로그램를 사용자 개인의 컴퓨터를 서버화 하는 P2P 공유방식의 프로그램으로 아주 작은 크기로 단일 실행 파일 하나로 설치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μTorrent는 시드 파일인 *.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당나귀(eDonkey) 프로그램의 검색 후 다운로드 방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파일 검색은 자체 검색 기능에서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 클릭하시면 BitTorrent 방식 공유 사이트나, 구글등을 연결 하시여 검색 후 선택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엄밀한 의미에서는 *.torrent 파일 검색 기능은 프로그램 자체에서는 지원하지 않으므로 파일 선택을 위해서는 BitTorrent 관련 공유 사이트, 인터넷 게시판등에서 *.torrent 파일을 검색하신 후 μTorrent이용자 끼리 공유 하는 방식입니다.


한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다국어팩 다운로드) μTorrent 설치 - 다국어팩 μTorrent 팡리이 위치한 폴더에 압축을 해제 - μTorrent를 실행(언어팩이 적용되고 언어팩 파일은 삭제)


 이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는 토렌트 프로그램인 utorrent입니다. 최신버젼이 나왔내요
torrent로 검색해 보시면 많은 정보들이 나오니 간단히 검색 해보시면
어떠한 프로그램인지 아실겁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