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월드 미니홈피는 다음이나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서 블로그와 차별을 두고 국민홈피라고 인식될 정도로(?)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인기 연예인들을 비롯하여 운동선수, 아나운서, 정치인들도
싸이월드에 미니홈피를 만들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 미니홈피는 로그인을 하지 않은 사람도 미니홈피 주인이 전체공개로 한 사진첩/동영상/게시판 등을
볼 수 있기에 로그인을 하더라도 방명록에 흔적을 남기지 않으면 미니홈피 주인이 누가 다녀 갔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지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기가 팔딱! 하고 튀어 나와서는 짝사랑하는 사람의 미니홈피를
훔쳐 보다가 딱 걸려서 인연을 끊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다녀간 사람의 실명/지역/IP주소/다녀간 시각 등
개인 정보가 노출되기 땜시 문제가 있습니다.

미니홈피 방문자들을 탐색할 수 있다는 개념에 즐거워 하는 사람들은 너도나도 방문자 추적기를 설치해서
호시탐탐 미니홈피를 새로고침 해서 다녀간 방문자들 몰래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문자 추적기를 역추적해서 검색/차단 해주는 프로그램이 어느 선량한 프로그래머 분들에 의해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CyGuardian 입니다. (그 외 기타 차단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자~ 그럼 여기서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기가 무업니까?'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보세요!



위 사진이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기 입니다.
당일 접속자 부터 회원/비회원 접속 숫자도 알 수 있고, 총 접속자 수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실명/IP주소/예상지역정보조회/방문 히스토리 등 사소한 것들이라도 개인정보가 줄줄 유출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런 추적기들을 검색해서 차단까지 해주는 프로그램인 CyGuardian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압축 파일의 압축을 푼 후에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타 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면 싸이월드 메인으로 가게 됩니다.
본 프로그램으로 싸이월드가 아닌 웹 페이지로 접속 할려고 하면 오류 메시지가 뜨게 됩니다.
고로, 싸이월드만 접속이 가능 하다는 겁니다!



위 캡쳐 사진은 싸이월드 방문자 추적기가 설치된 미니홈피에 접속 했을 때,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아래에 방문자 추적기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유튜브나 몇몇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것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평소 친하게 지내던 일촌 홈피를 방문 했는데,
추적기가 발견 되었다면........100% 입니다...

'내 지인들은 안 그럴꺼야' 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지인들에게 추적기를 아냐고 물어 봤을 때,
잠시 놀라는 모습을 봤다면......확실 합니다!


출저: 파코즈 [프로그램] 싸이월드 방문자 추척기를 차단하는 CyGuardian

방문자 추적기를 차단하는 다른 프로그램 - CyScanne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