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포켓몬고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수도권이나 대도시 지역에 비해 지방 소도시들에는 포켓스탑 및 체육관이 적어서 지역간의 플레이 격차가 큰데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 7700개에 포켓스탑이 하나씩 생기게 되어 소도시 분들도 조금더 월활히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시게 될것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홍보 책자로 보이는 자료에 포켓몬고 안내로 한국 최초 포켓몬고 공식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내용을 알리고 있는데요 세븐일레븐 점포 게임내 포켓스탑/ 체육관이 신설되고 포켓스탑 이용을 위해 고객들의 추가 입점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적용 일시는 2월 23일 이후로 되어 있구요 

대상점포는 포켓스탑은 7700개 점포 전체고 체육관은 800개라고 합니다.

포켓스탑은 포켓몬고 플레이시에 몬스터볼, 슈퍼볼, 하이퍼볼, 열매, 알, 기력의조각, 상처약, 좋은상처약, 고급상처약, 라즈열매, 나나열매, 파인열매등을 제공하는 유용한 곳인데요

포켓스탑이 많은 곳을 포세권이라고 하면서 포켓몬고 유저들이 어디를 가든 포켓스탑이 있는지 확인을 하기때문에 확실히 유입고객이 많아질것 같습니다.

체육과(GYM)은 유저가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가지고 전투를 해서 체육관을 점령하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수 있는 캐쉬를 주는 곳인데요 캐쉬 원하는 유저를 끌어들일수 있으니 점포에도 이득인것 같습니다.


그럼 본인지역이나 원하는곳에 세븐일레븐이 있는지 확인을 위해서 7-Eleven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http://www.7-eleven.co.kr/)


홈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중에 돋보기 아이콘인 점포찾기를 누르면 이렇게 지역별 지점이나 지점명 검색으로 원하는 세븐일레븐 매장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존에 포켓몬 캐릭터 우유, 포켓몬 캐릭터 빵, 포켓몬 캐릭터 떡볶이, 포켓몬 캐릭터 교통카드, 포켓몬 캐릭터 큐티링등 포켓몬 관련 제품을 판매해서 매출을 늘린 세븐일레븐이 포케코노미 효과를 느꼈는지 포켓스탑까지 추가하게 되었는데요 GS25, CU(씨유)와 같은 다른 편의점도 얼른 합류해서 포켓스탑을 좀더 쉽게 접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에서는 편의점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와 같은 패스트푸드점에도 포켓스탑들이 많다고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