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밤에 늑대님과 함께 열심히 스킨 수정을 해서 깔끔하고 밝게 변경 했습니다.

전에 어두운 스킨보다 한결 나을련지 모르겠네요..

타이틀 바에 마우스 포인터가 손가락 모양으로 나오지 않지만 클릭하면 메인으로 이동 됩니다

깔끔하게 수정 했으니 많이들 찾아주세요!

댓글
  • 프로필사진 강철지크 한결 좋네요
    근데 결국 이 스킨으루 가셨군요...
    무진 깔끔하고 좋은 것이죠 이것이

    단점은 흔하다는 것 =_= 무난하다 = 흔하다...
    뭐 티스토리 스킨이 다 거기서 거기긴 하지만요 -_-;;;
    암튼 깔끔하고 좋네요 저도 이걸루 하고 싶었는데 왠지 주변에 쓰는 분들이 많으셔서 ㅋㅋㅋ
    2008.04.13 05:47 신고
  • 프로필사진 _현달님 아, 그렇군요..= =;
    ㅇㄷㅇ님께서 고르신 스킨이라..
    배경화면이 깔끔하지 못하고 모래 알갱이 마냥;
    뭔가 더덕더덕 끼어 있는 듯 해보이지만,

    지크님 말씀처럼 무난한 스킨이네요 ㅎㅎ
    원래 흔한게 더 인기있는 법! ㅋㅋ
    2008.04.13 10:02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