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보려고 가기전에

명동에 맛나는 파스타가 있다길래 간곳.

"프리모바치오바치" 이름이 길어서 외우진 못하겟다ㅋ

바게트 안에 들어있는 파스타가 그럭저럭 맛있다!

명동점과 홍대점이 있는데 미친 줄을 서야 먹을수 있다길래

다른데 가자고 햇다. 난 줄이 젤 싫으니까 ㅋㅋ

그런데 의외로 사람이 하나도 없다.

우리가 들어가고 나서 한둘 들어오더니

다먹고 나갈때 쯤은 10터쯤 되는 의자에 쭈욱~사람이ㅋㅋ

운이 좋앗다..ㅋㅋ

 

-메인 메뉴인 빠네(pane).

크림파스타 못먹는 사람도 좋아할만한 담백한 맛이다

보기만해도 맛잇어 보인다.

그런데 저렇게 미친줄을 설 만큼은 정말 아니라고 보는데.

아닌가?ㅋㅋ맛있긴한데.. 줄 서는건 정말 싫은거다ㅋㅋㅋㅋㅋ

-피자는..마르게따

배불러서 그런지 잘못골랏다고 생각햇엇다.

넘 남아서 포장해서 가져왓는데

역시 피자는 냉동실에 넣어놧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게

제맛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킨황짱임.

-셀러드는.. 베지타리아노

난 시저 셀러드가 좋은데

공짜쿠폰을 내민후 선택은 없다ㅋㅋ

 

어쨋든 오랜만에 맛있고 괜찮은곳이다.

가격도 저렴한편.

빠네가 11.000에다가 음료수 1개 무료에 리필만땅

그리고 크림소스가 모자랄꺼 같으면 미리 더 달라고 말한다.

중간에 달라고 하면 시간이 조금 걸려서 이미 빵이 없어질수있음ㅋ

 

찾아가려면... 메뉴판닷컴으로 문의 ㅋ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분위기도 벨휘쿧γ

가격대비최고!라는 수식어가 젤 어울리는 집이였습니다.

제 점수는요...ㅋ

@20091007

프리모바치오바치

명동점

by 썬






제 점수는요 부분에 (슈퍼스타 k버젼임)을 썻다가 욕먹고 여기다가 씁니다.ㅎ
저만 모르는거라고 자기글에다가 이런거 쓰지말라고 하내요 ㅎㅎ 대부분의 사람이 모를텐데 말이죠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