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분 14초 짜리 핸콕(hancock) 예고편입니다. 다른 예고편을 원하시면 밑에 관련글을 참조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산 CGV에서 오늘 핸콕을 보고 왔습니다.

처음 영화가 나오기전에 hancock을 보고 뭐지 "한쿡"? 누가 윌스미스에 한국을 합성했나..

혼자 뻘생각을 했었는데.. 핸콕 영화제목이더군요 ㄷㄷㄷㄷㄷ 전 합성이나 한국 내용인줄알고 기대했었습니다. ㅋ;

새로운 개념의 슈퍼 히어로 기존 슈퍼맨,배트맨,스파이더맨 같은 영웅대접받고 환호받는 히어로가 아닌

삶의 애환을 가지고 있는 슈퍼히어로 핸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시작부터 핸콕은 길가 벤치에서 저렇게 퍼질러 자고 있습니다.

FORD SUV를 타고 도주하고 있는 강도들을 잡으러 쓩 하고 날라가는 핸콕

SF영화 특성상 CG가 좀 많이 들어가는데 제일 중요한 하늘을 나는 CG가 저에게는 상당히 어색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관에서 봤을때는 완전 합성티 나는 듯한 나는 장면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교통표지판이 부서지는거나 기타 CG영상들은 상당히 수준높고 잘만들었습니다.

하늘을 나는 장면이 전체적인 느낌을 떨어트리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기존에 영화 예고편을 보면서 상당히 기대했던 작품이였는데 조금 늦게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나름 재미있는 스토리로 만든 블록버스터급 영화인데 아이언맨한테는 안되는것 같고

올초에 개봉했었더라면 좀더 재밋게 봤었을것 같내요

아래에는 스포가 있을수 있습니다.

영화 초반이 지나서 등장하는 여자주인공(샤를리즈 테론 인가요)과는 초반부터 계속 핸콕이랑 뭔가 썸씽이 있는것처럼

보여줍니다. 영화보는 내내 뭘까 뭘까 궁금해 하면 봤었는데 결론은 여자 핸콕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냥 결혼전에 핸콕이랑 무슨 썸씽이 있었나 정도로 추측했었는데 핸콕과 같은 힘을 가졌으나 평범하게

살아가는 가정주부였던겁니다. ㄷㄷㄷㄷㄷㄷ (여기서 좀 안드로메다급 스토리로 가는듯.)

핸콕이 이미지 쇄신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많이 기대했는데

중간에 뜬금없이 여자주인공이랑 안드로메다 스토리로 가는게 좀 안습이였습니다.

중간중간 개그요소도 많아서 재미있었지만 스토리 부분은 조금 아쉽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장면을 보면서 윌스미스가 어셔처럼 느껴졌답니다. 저만 그런가요.. 이미지 교정을 위해 GOODJOB을 강조하며

안입겠다던 쫄쫄이 출동복을 입고 성희롱을 걱정하며 경찰을 구하는 장면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원티드급 정도는 되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엔딩이 원티드 보다는 좋아서 원티드가 7.5점이라면 핸콕은 8점정도 주고 싶습니다.

저는 영화의 엔딩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듭니다. 어떻게 마무리 하는가에 따라 그 영화의 느낌이 완전 달라지니까요

그러나 원티드의 마지막 전투씬은 상당히 재미있었지만 핸콕의 마지막 전투씬은 좀 아쉬웠습니다.

부상당한채로 싸워서 그런것도 잇지만.. 초능력이 없어진다는게 저는 좀 마음에 안들었어요 ㅎㅎ

둘이 같이 있으면 힘을 잃는다는데 둘이 시내에서 신나게 싸우고.. 악당의 등장이 너무 늦고 빨리 끝나는것도 조금 아쉽내요

참 영화가 끝난것처럼 보여도 10초 정도 자리에 그대로 앉아주세요 끝난게 아니거든요^^

아이언맨은 끝나고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간후에 숨겨진 영상이 있었지만 핸콕은 한 10초도 안되서 영상이 또 있답니다.

아래는 홈페이지에서 받은 바탕화면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2008/07/02 - [영상] - [ㅇㄷㅇ] 핸콕(hancock) 예고편 4개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