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문자를 찾아다니다가 자신의 블로그에 설치해서 쓸수있는 무료문자 플러그인을 발견했습니다.

무료문자도 보내고 약간의 수익금도 얻고 일석이조인 애드찜을 소개 합니다.

다음 설명은 에드찜 홈페이지(http://www.adzzim.com/)에서 발췌했습니다.

  • 에드찜 소개
  • 에드찜이란 무료 SMS(문자메시지) 온라인광고 상품으로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에 무료 SMS(문자메시지)를 달고 방문자가
    SMS를 무료 발송하게 되면 발송한 건수에 따라 수익을 분배 받게 되는 수익배분프로그램 입니다.
    SMS를 발송한 후 광고주 웹사이트에 자동 접속되어 개인 발송량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간단히 기존 광고에 문자 서비스라는 것을 포함해서 광고의 효과를 높이려는 서비스 같은겁니다.

    문자를 보내게 되면 광고주는 돈이 나가게 되고 이 돈을 에드찜과 블로그주인과 나눠 받는 시스템인거죠

    아직은 광고주도 적고 광고당 1 sms로 정해져서 하루 최대 10건의 전송이 가능합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에드찜(http://www.adzzim.com/)홈페이지에 가서 가입하신후

    사이트 등록을 하고 승인신청을 기다려야 합니다. 최대 1주일내에 승인 신청을 해준다고 합니다.

    승인이 떨어지면 두가지 종류의 서비스 중에 택1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과 같은 사이드바에 넣을수 있는 세로형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문에 삽입할수 있는 가로형이 있습니다.


    저는 사이드바에 넣을수 있는 세로형을 추가 하였는데 기존 사이드바에서는 짤리는 현상이 발생하여

    전체 블로그 사이즈 수정을 하였습니다. 기존 900px사이즈에서 1050px사이즈로 전체적으로 조금씩 크기가 커졌습니다.

    본문사이즈가 700에서 800으로 올라간 덕분에 이제 사진들도 800x600으로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원래 AD를 우리나라말로 쓰면 드 아닌가?? 왜 드 인지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