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가끔 밥해먹기 귀찮을때 배달요기요앱으로 한식을 주문해 먹는데요 그중에 자주 주문하는 우리한식의 식사 리뷰 입니다.


요기오 앱에서 된장찌개백반 하나 제육덮밥 하나 육개장 하나를 주문했는데요 주문후에 배달까지 약 40분이 걸린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40분이 조금 안되서 음식이 도착했는데요 음식을 받고 조금 당황했습니다. 보통 철가방을 가져오시면 음식만 내려주시고 철가방은 가져가던가 아니면 플라스틱 으로된 큰 가방에 가져와서 그대로 주시는게 일반적인 식당의 배달방법인데 이곳은 이렇게 음식을 담은 철가방 자체를 다 주시면서 음식 먹고 그대로 밖에 놔달라고 하셨습니다.


모든 음식은 이렇게 철가방안에 잘 들어있구요


하나씩 음식을 꺼내서 셋팅을 했습니다. 


먼저 육개장입니다. 빨간색 고기기름이 입맛을 돋구는데요 식당에서 많이 먹어본 일반적인 육개장의 맛입니다. 공기밥하나는 따로 제공이 되구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다음으로 제육덮밥입니다. 고기가 푸짐하게 많이 있는데요 고기의 질은 조금 아쉽지만 쫄깃한 맛이 좋았습니다. 간장맛 국이 하나 제공되구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는 맛이 만족스러웠는데요 얼큰하고 구수한 맛이 좋았습니다. 공기밥하나가 같이 제공되구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메뉴들은 맛이 괜찮고 양도 좋았는데요 함께제공되는 반찬은 아침에 담아놨는지 재사용인지 반찬에 생기가 없었고 시들시들했습니다. 반찬은 하나도 안먹고 그대로 남겨버렸네요.


전체적으로 메인메뉴들은 괜찮았는데 같이 제공되는 반찬이 아쉬웠던 우리한식 후기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