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달에 늑대와 갔다왔던 판교 현대백화점 라인스토어 방문기 입니다. 판교에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와 라인스토어가 같이 있어서 캐릭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아주 좋은 방문장소 인데요 일본에서는 라인이 카카오보다 인기이지만 국내에서는 카카오가 좀더 인기를 끌어서 그런지 매장에 손님들도 카카오프렌즈샵에 좀더 많았네요.

2016/12/06 - [늑대] - [늑대] 판교 현대 백화점 방문후기2 -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카카오 프랜즈스토어는 판교 현대백화점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라인프렌즈 카페&스토어는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와는 다르게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차한잔 하면서 편하게 구경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장 왼쪽에 라인프렌즈 캐릭터들 인형이 크게 있는데요 흰색토끼가 코니, 녹색 개구리가 레너드, 노란색 병아리가 샐리 입니다.


그 옆으로 여자여자한 곰돌이 브라운이 핑크핑크한 리본과 원피스를 입고 있습니다.


매장 중앙쪽에 디피되어있는 각종 굿즈들인데요 보온병, 텀블러, 머그컵, 수면램프, 피규어, 우산, 담요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트리가 핑크핑크하게 이쁘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 옆으로 기본형 브라운이 또 있구요 여기서부터가 이제 제대로 라인프렌즈 스토어 입니다. 

왼쪽까지는 라인프렌즈 카페의 영역입니다. 


스토어에는 피규어들이 가장많았구요 카카오프렌즈에서 인기가 많은 라이언과 비슷한 느낌의 브라운이 여기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지 많은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라이언은 이름이 아니였다면 그냥 곰인줄알았을거에요.


미니 달력과 각종 파우치, 동전지갑, 장지갑 제품들도 있었구요


어린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책가방과 수면잠옷, 핸드폰 케이스, 메모장, 연필등 각종 필기구도 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사용할 메모장, 다이어리, 노트, 엽서들도 있었구요


바비 인형 버젼 느낌의 브라운의 각종 코스튬 버젼도 판매하고 잇었네요.


정식명칭은 라이 프렌즈 카페& 스토어 인데요 카페에도 각종 프렌즈 스토어 제품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좋아하시는분들은 커피한잔하시면서 구경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라인프렌즈스토어 구경을 마치고 나오다가 본 러쉬(Lush)의 입욕제들이였는데요 색깔이 아주 이뻐서 먹을것 같이 생겼습니다. 왠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모양이네요.  인터갈락틱이 18000원, 럭셔리 러쉬퍼드가 14000원 등등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다른 여러매장에서도 각종 크리스마스 피규어들을 판매하고 잇었는데요 이제 2017년 크리스마스가 올때까지는 찍어놓은 사진들로 아쉬움을 달래야 겠네요.




상호 : 라인프렌즈 카페&스토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판교점 5층(백현동 541)

연락처 : 031-5170-1563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주차 : 현대백화점 지하주차장 

주차비용 : 1만원 이상 1시간 무료, 3만원 이상 2시간 무료, 5만원 이상 3시간 무료, CGV영화관람객 3시간 무료, 문화센터 수강생 3시간 무료, 추가 10분당 500원  이것저것다해도 최대 3시간 무료


주말에는 지하주차장이 만차가 되는 경우가 많고 주차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옆에 있는 판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판교 공영 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30분 기준 400원, 추가 10분당 200원이고 1일 주차는 6000원입니다.

월정기권 제도는 없으며

50% 감면대상으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5.18민주화 운동부상자, 고엽제후유의중환자, 참전유공자, 경형자동차(경차), 임산부차량, 저공해차량, 만65세 이상 경로우대, 자원봉사활동에 직접 사용하는 차량이 있구요 

20% 감면대상으로는 

자가용 부제 표시 부착차량이 있습니다. 2개의 할인율이 중복되지는 않으며 감면율이 높은 하나만 적용됩니다.


나오실때는 사전 무인 정산기를 이용하시면 빨리 나올수 있구요 1층에 6대와 지하2층에 2대가 있습니다. 

관리사무소 연락처는 031-8017-2600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