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금전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과 오피스 2016을 아주 싸게 구매하는 법이 올라와서 지금 핫한 이슈 인데요 방법을 간단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공홈을 들어 갑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



접속후에 웹페이지 가장 하단에 한국어(대한민국)을 클릭하신다음에 



우상단에 Venezuela-Espanol을 클릭합니다.

그럼 이제 베네수엘라 마이크로 소프트 공홈이 뜨게 되는데요 


Tienda -> Windows 10 Pro 또는 Home을 클릭합니다.



홈과 프로과 크게 기능차이는 없지만 가격이 천원정도 차이기 때문에 그냥 프로로 진행해봅니다. Windows 10 Pro Bs.F 2.299,00가격에 올라온걸 구매 진행하면 되는데요 파란색 박스인 Compra y descarga ahora를 클릭합니다.


가격이 Bs.F 2.299,00로 나온걸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저렴하게 구매가 되구요 진행하다가 USD로 바뀐상태로 진행하시면 원래 가격 그대로 결제가 되게 되니 가격 확인 잘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언어는 스페인어지만 가격이 USD로 나오게 되면 다시 하단에 지역을 체크해줍니다. Espanol로 스페인어지만 지역이 Antartida로 되어 있으니 다시 눌러서

Venezuela-Espanol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다시 Windows에서 Windows 10 Pro를 클릭하면


USD $289가 Bs.F. 2.299,00으로 바뀐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Compra y descarga ahora를 클릭하시고 

마소 계정 로그인을 해줍니다. 계정이 없으시다면 한국 마소 사이트에서 먼저 계정을 만드시고 진행하세요


로긴이 됐다면 가격을 확인하신다음에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데요 해외 결제가 가능한 Visa 나 Master카드로 진행가능합니다. 

Numero de tarjeta는 카드번호

Fecha de expiracion은 유효기가 MM이 월이고 AAAA가 년입니다.

Titular de la tarjeta는 카드소유자 이름(본인이름)입력해주시구요

CVV는 카드 뒤에 3자리 번호 입니다.

Direccion de facturacion은 주소를 기입하는 부분인데요 아무렇게나 해도 됩니다.

Direccion(linea1)에 대충 영어 주소 입력하시구요

Ciudad에는 도시

Provincia는 도

Codigo Postal은 우편번호인데 저는 1010입력했습니다.

마지막 Vumero de telefono는 전화번호 인데 이거도 아무거나 입력했습니다.

카드번호 입력하고 Comprar를 클릭해주시고


Selecciona esta casilla si deseas recibir informacion acerca de productos, servicios y eventos de Microsoft, inclusive las soluciones mas recientes, sugerencias y ofertas exclusivas por correo electronico 

당신은 이메일로 최신 솔루션, 조언 및 독점 제공을 포함하여 마이크로 소프트의 제품,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려면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뜻이니 체크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그 밑에 Declaro que he leido y aceptado los terminos de uso y ventas y la Declaracion de privacidad de Microsoft.


내가 읽고 사용, 판매 및 Microsoft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조건을 수락 한 것을 선언합니다.


라는 뜻으로 결제에 동의한다는 내용이니 체크해주시고 Finalizar la compra를 클릭하여 결제를 마무리 해줍니다.

그럼 처음에 1달라 결재해서 카드가 유효한지 확인한다음에 3.47달라가 결제가 되면 윈도우 10 프로가 결제가 완료 된것 입니다. 가격도 Bs.F. 2.299,00인지 확인해주시구요


다음으로 많이들 같이 구입하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 2016 버젼의 구매입니다. Tienda -> Office -> Office Suites를 클릭하셔서

BS.F. 3.899,00가격의 Office Profesional 2016을 클릭합니다.

가격이 맞는지 확인하고 방법은 윈도우 10과 동일하게 Compra y descarga ahora를 클릭합니다.

아까 카드정보를 입력해놨기 때문에 추가 카드 입력없이 파란색클릭해서 넘어가지고 마지막에 결제 동의 체크하시면 이번에는 1달라 결재없이 바로 5.89달라가 결재되면서

결재가 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현재 결제마지막 페이지에서 씨디키(cd-key)가 바로 보이면 최종 승락이 된건데요 결제마지막 페이지에서 코드가 안보이면 현재 작업중이거나 추후 취소가 될수있을 확률이 있는것 같습니다.

결재가 폭주중이라 사이트가 상당히 느리고 메일도 상당히 늦게 오고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