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미노 피자 12월 초 할인기간에 시럽테이블을 통해 방문수령 45%의 할인이 있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방문수령이 40%에서 30%로 많은 매장들이 할인율이 떨어졌는데 방문수령을 통해 45%할인은 꽤나 조건이 좋은것 같아서 주말에 퇴근하면서 한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폰에서 시럽테이블 어플(App)을 받으신 다음에 주문을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고 방문수령으로 주문을 하면되는데요 제가 처음에는 산본점으로 주문을 하려고 봤었을때는 영업중이였는데요 메뉴를 고르고 나서 다시 보니 주문이 많이 밀려서 온라인 주문을 받지 않는지 영업준비중으로 바뀌어 버려서 다른지점인 범계점을 선택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산본점과 맞바꾼 메뉴는 바로 씨푸드 피자인 "킹프론 씨푸드 곡물 도우 피자"인데요 새로나온 신제품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를 먹을까 하다가 이번에는 해산물 피자가 땡겨서 킹프론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정가가 라지 35900원 미디엄이 30500인데요 5400원 차이니까 라지로 시키는게 낫습니다. 여기서 45% 할인을 받았기 때문에 19750원에 킹프론 씨푸드 곡물 도우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방문수령을 해야되는데요 근처에 없다면 별로 효율이 없으니 45% 방문 할인대신에 소셜같은데 나오는 약 30% 할인 쿠폰을 사서 구매하는것이 났습니다. 

주문하고 20분 후에 가면 피자가 나오는데요 그럼 기다렸던 피자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토핑들이 아주 푸짐하니 든든해 보입니다.

킹프론(King Prawn)의 뜻은 별도의 종류가 아니라 왕새우라는 뜻인데요 피자에 들어 있는 새우가 도톰하기는 하지만 왕새우급으로 이름을 쓰기에는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새우의 맛은 아주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그런데 새우의 꼭다리 껍데기는 까져 있지 않아서 드실데 조심하지 않으면 입안에 상처가 날수 있습니다. 새우는 맛있는데 끝부분이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호스래디시 소스가 있어서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고 킹프론과 크레올 소스로 양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칼리마리 5가지 치즈의 풍미를 곡물 도우로 즐기라는 도미노 가라사대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피자 입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대부분 좋아하실 피자 입니다.

들어간 토핑으로는 킹프론, 칼라마리, 페타크림치즈, 만체고 슈레드치즈, 파르메산치즈, 모차렐라치즈, 체더치즈, 새송이 버섯, 구운감자, 양송이, 청피망, 적양파, 파슬리, 토마토소스가 들어가고

재료의 원산지로는 모짜렐라 치즈가 미국산, 체다치즈가 뉴질랜드산, 곡물도우 미국산, 캐나다산, 국내산 이라고 합니다.

만체고 슈레드 치즈(흰색)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애프터 쿠킹으로 토핑된다고 하는데요 완전히 녹지않은은 상태로 제공되지만 조리없이 드실수 있는 치즈로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곡물도우는 보리, 현미, 칠현미, 대두, 찹쌀, 율무, 수수, 기장, 흑미, 검은콩, 밀, 차조, 팥, 옥수수, 메밀등 15가지의 국내산 멀티그레인(Multi Grain)을 함유한 도우(빵)인데요 곡물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아주 고소합니다.

색깔도 곡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빵의 색깔과는 조금 다르죠? 그런데 위에 곡물도우의 원산지는 미국산, 캐나다산, 국내산이라고 했는데 도우 설명에는 또 국내산이라도 써놓은건 이상하네요 전체 국내산처럼 광고를 하고있습니다.

영양정보는 L사이즈 라지 한판이 8조각인데 1조각당 중량은 138g이며 열량은 조각당 302kcal, 단백질 15g, 포화지방 5g, 나트륨 556mg, 당류 5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드로 기본으로 피클 2통과 핫소스 4개정도와 갈릭소스 한개가 지급됩니다.

피자와 같이 먹은 탄산수 빅토리아 자몽맛인데요 색깔이 찐한 이유는 제가 전에 올렸던 홍초 맛있게 먹기 처럼 탄산수에 홍초를 타서 색깔이 찐해졌습니다. 음료수 대용으로 당분이 낮아서 탄산이 필요할때 제가 항상 먹는 조합입니다.

2016/11/19 - [ㅇㄷㅇ/Food] - [ㅇㄷㅇ]건강에 좋은 홍초 맛있게 먹기


이슬 톡톡은 이마트에서 6개 들이 약 8~9천원 했는데요 술을 못먹는 저한테 아주 잘어울리는 주류 입니다. 달달하면서 맛있습니다.

늑대가 추천해준 야관문 야왕은 건강에는 좋을것 같으나 저의 취향과는 맞지 않았습니다. 한약 냄새가 상당히 강하게 나더군요 

여러가지 음료와 같이 먹은 킹프론 씨푸드 곡물 도우피자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부담되지 않는 해산물의 조화가 잘어울려서 덜 자극적이고 부담이 덜되는 피자가 땡길때 좋은 피자 같습니다. 점수는 80점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덜자극적이라서 그런지 뇌리에 크게 남지는 않지만 킹프론이 부드러운 기억이 많이 남아 있내요

마지막으로 도미노 피자 12월 할인 정보 알려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1. 티몬 x 도미노피자 최대 30%할인(소셜에서 쿠폰 구매후에 주문하는거죠 세트로는 나쁘지 않구요)

2. 겨울 한정판 홀로그램 박스 선착순 한정 증정!(이건 송중기 박보검 덕후분들만 좋아하실듯)

3.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를 주문하고 사이드 디시 반값 할인(사이드 드시는분들만 혜택)

4. 현대카드 Zero/M Edition2 신규발급시 할인쿠폰 증정(카드 신규발급하고 할인쿠폰 받는거)

5. KT VIP 회원 20% 포인트 차감 할인(KT VIP분들 할인혜택입니다.)

6. 도미노피자 복지카드 결제시 10% 청구할인(복지카드 가지신분들 10% 청구할인인데 별로인듯하네요)

7. 현대카드 고객님을 위한 스폐셜 50%데이(지만 내포인트 쓰고 할인받기)

8. OK Cashbag 50% 차감결제의 기회 반값데이(이거도 내포인트 쓰는거 ㅜㅜ)

9. SKT 일반, 실버, 골드 멤버쉽 20%할인으로 업그레이드(쏘쏘)

10. 도미노 설문참여하고 20% 할인쿠폰 받기(그냥 쏘소)

11. 화요일에 40% 할인(이게 그나마 참여할만합니다. 방문할인이지만요)

12. 우리 농가에서 키운 우리 피클 출시(피클 좋아하시는 분만)

13. 펀 프라이데이(Fun Friday) 온라인에서 방문포장 주문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금요일 방문포장 온라인 주문하고 룰렛 돌려서 할인쿠폰이나 사이드메뉴와 피자쿠폰 획득하는 이벤트 입니다.)

14. 돌아온 도미노 페이스북(facebook)만의 깜짝 타임어택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화요일 제외하고 오후 2~4시 에 도미노 페이스북으로 주문하고 방문포장하면 40%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대략 11, 14번이 할만한 이벤트고요 방문포장이 싫으신분들은 1번 도미노 티몬 콜라보로 30% 할인 배달 쿠폰을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주말 맛있는 피자드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