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 사이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었는데요 주 목적은 항상가는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방문이였습니다. 팩토리 스토어에는 타이밍이 잘 맞으면 나이키 신발들을 70~80% 할인해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곳중에 하난데요 아쉽게도 저는 마음에 드는 신발을 없어서 신발 구매는 하지 않고 소니스토어에 갔다가 sel35f14z(35.4)의 뽐뿌만 왕창 받고 왔엇습니다.

아울렛을 갔다가 점심때 먹은 소고기 말이인데요 위에 하얀게 보이시죠? 이것에 대한 썰은 조금있다가 다시 풀겠습니다. ㅎㅎ

파주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의 소니스토어를 갔다가 칼짜이즈 35.4(35mm, f1.4) 렌즈 장착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피사체는 제가 기존에 쓰던 전천후 줌렌즈 sel24240(24mm~240mm) 10배줌 렌즈 입니다. 역시 쩜사렌즈라서 그런지 날림이 아주 예술이라서 저같은 사알못(사진을 잘 알지 못하는사람)은 데모로 잠깐 몇장 찍어보고 뽐뿌만 확왔습니다.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와 소니스토어를 돌아다니다가 중간에 허기져서 먹은 별난씨호떡인데요 부산 남포동 비프광장에 유명한 씨앗호떡이 이제는 많이 전파가 되서 그런지 씨앗호떡이 많이 보입니다. 워낙 인기여서 호빵도 씨앗호빵이 나왔죠

2016/11/15 - [ㅇㄷㅇ/Food] - [ㅇㄷㅇ]gs25 호빵 신제품 - 꿀씨앗 호빵

2016/11/17 - [늑대] - [늑대] GS25 편의점 호빵 총정리

아웃렛 구경을 마치고 점심에 허기져서 프로방스 마을쪽에 있는 삼고집이란 고기말이 전문점을 갔는데요 메뉴는 사진과 같이 

고기말이 - 19000원(추가 : 더덕구이 10000원, 치즈구이 10000원)

불낙전골(중) - 30000원, (대) - 40000원

육전 - 25000원

말이 비빔 막국수 - 9000원

말이 물 막국수 - 8000원

된장찌개 - 3000원

공기밥 - 1000원

맥주 - 4000원, 소주 - 4000원, 음료 - 1500원

이였습니다.

저희는 고기말이 2인분과 말이 물막국수 2개를 시켰는데요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보입니다.

기본찬은 깻잎과, 절인무

호박 샐러드, 고추장 브로컬리, 샐러드 등이 나옵니다.

아주 매끈매끈하게 기름칠 되어있는 불판인데요

고기들을 이쁘게 올려놔주셨습니다.

올려놓은 고기가 구워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고기의 양도 그렇고 저 하얀게 뭔가 느낌이 이상합니다. 아무리 봐도 치즈 같은데요 처음에 2개 정도 올릴때는 원래 기본으로 같이 제공되는건가 했는데 고기도 3판이나 되고 해서 직원분께 이게 우리가 시킨게 맞냐고 물었더니 확인해본다고 하고 가셨다가 다시 오신후에 역시나 잘못 나왔다고 하셨는데요. 

보통 저렇게 이미 구워지고 있고 하면 잘못나왔으니 그냥 드시라고도 할텐데 여기는 구워지고 있던 치즈를 다시 회수해 가셨습니다. ㅎㅎ 한쪽이 구워져서 다른손님들에게 내지도 못할것 같은데 구워지고 있던 음식을 가지고 가니 뭔가 뺏긴 느낌을 지울수는 없었습니다. ㅎㅎ 장사를 하게 되면 별거 아닌걸로 손님의 마음을 뺏을수도 있고 뺏길수도있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추가로 시켯던 말이 물막국수

막국수에는 육쌈냉면처럼 고기가 추가로 나오니 구워서 국수와 같이 드시면 되겠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서 바로 앞에가 파주 프로방스 마을이 있었는데요 아울렛에 와서 교황빵이라고 마늘빵을 팔았던 베이커리가 여기 있다고 들어서 온김에 사가려고 왔었습니다. 프로방스 마을에 큰빵집이 두개가 있었는데요 두곳다 마늘빵을 팔고 있어서 어떻게 다른가 하고 두곳의 빵을 다 먹어봤습니다. 


첫번째 바로 보이는곳이 류재인 베이커리 하우스의 마늘빵이였구요

두번째가 프로방스 베이커리의 키스링(Kiss Ring) 마늘빵이 였습니다. 

제가 아울렛에서 먹었던 빵은 두번째 집인 프로방스 베이커리의 키스링 마늘빵이 바로 천주교의 교황인 프란치스코가 한국에 내한했을때 드셨던 빵이였는데요 둘다 맛있었는데 이날은 류재은 베이커리의 마늘빵이 좀더 나았던것 같습니다.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은 딱딱한 마늘빵이구요 프로방스 베이커리 키스링 마늘빵은 부드러운 스타일이니 취향에 맞는 마늘빵으로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둘다 맛잇어요 ㅎ


그럼 삼고집 정보 알려드리면서 파주 맛집글을 마치겠습니다.


상호 : 삼고집 파주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06(성동리 96-2)

연락처 : 031-8071-335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오후10시

주차 : 10대정도 주차 가능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