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밖에서 파는 떡볶이 중에서 죠스 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근처 매장들이 한두개씩 사라져서 매장을 찾아가려면 꽤 멀리까지 나가야 합니다. 죠스떡볶이 2500원짜리를 2000원에 20% 정도 할인해서 구매했는데요 근처에 매장이 없다 보니 아직도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장용 떡볶이 대신에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편의점용 죠스 떡볶이를 사왔습니다. PB 상품인 위대한 떡볶이도 있고 죠스떡볶이의 다른제품인 매운소스와 찰순대도 있지만 이 오리지날 죠스떡볶이가 가장 맛있습니다. 편의점에 가봐도 이제품만 자주 없고 다른제품은 이제품이 떨어진 다음에야 없어지는 순서입니다.

집에와서 뜨거운 물을 얼른 올려놓고 제품을 열어보았습니다. 구성물은 죠스 쌀떡, 죠스 찰순대, 어묵양배추 토핑, 매운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조리법은 단순합니다. 

1. 떡, 순대, 소스&토핑 순으로 포장을 뜯고 통안에 들이 붓는다.

2.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80ml)까지 부어준다.

3. 뚜껑을 살짝 올려놓고 전자레인지 1000w 3분30초간 데운다.

4. 꺼내서 뚜껑을 열고 잘저어 드시면 됩니다.


완성된 죠스 떡볶이와 부식으로 구매한 주부초밥왕입니다. 매콤한 떡볶이와 유부초밥은 잘어울린답니다.  저 새빨간 떡볶이 색을 보세요 처음에는 그냥 맛있는것 같은데 먹다보면 어느새 후후하하를 외치고 있을겁니다. 소스는 달콤하면서 매콤해서 계속 끌리게 만들구요 쫄깃한 쌀떡과 뭉클뭉클한 순대는 젓가락을 가만두게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토핑으로 들어 있는 오뎅은 제가 오뎅을 최대한 안먹고 있는데도 스펀지 같은 식감인데 뭔가 불량식품의 느낌같으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이였습니다.


달달하지만 먹다보면 매콤하기때문에 마실것은 필수입니다. 저는 gs25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던 겟잇 슬림 스키니 블라썸(자몽맛)과 선샤인 핏(레몬맛)을 사와서 같이 마셨습니다. 다이어트 음료라고 해서 사봤는데요 칼로리는 10kcal로 낮았습니다. 겟잇슬림에 함유된 가르시나이캄보지아추출물(HCA)가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시켜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고 하구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 식품이라고 합니다. 겟잇슬림의 맛은 일반 이온음료와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그렇지만 죠스떡볶이의 칼로리가 575kcal인건 함정... 주부초밥왕은 4인분양이 540kcal인데 떡볶이 1인분이 575kcal이면 상당히 많은편이죠 뭐  HCA가 도와주었을것이라 믿습니다. ㅎㅎ

제가 제일좋아하는 떡볶이 죠스떡볶이를 편의점에서도 만날수 있는것은 정말 행복한것 같은데요 편의점에서 주문량을 늘려주면좋겠습니다. 매대에 없는 날이 더 많은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그럼 아직 안드셔보신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