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 블로그의 늑대 입니다!

지난 2월 23일에 작성된 노선 변경된 8407 버스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그 후로 8407번 버스를 몇번 타고 다니다가 이용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새롭게 시간표가 변경된 것도 몰라서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8407번 버스에 대해서 검색하여 들어오시는데 정확한 정보가 아니여서 죄송 합니다 (꾸벅)

3월 초 부터 경원여객의 8407번 버스 시간표가 대폭 변경 되었습니다.
오는 3월 30일...그러니까 내일부터 변경되어 운행되는 시간표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라며, 현재 버스 정류장에 붙어있는 시간표 중에 3월 23일 시간표는 운행을 하지 않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부터 운행되는 8407번 버스 시간표는 둘째, 넷째 토/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표가 별도로 되어 있기 때문에
둘째, 넷째가 아닌 토/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표는 평일 기준 시간표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평일 기준 출발 시간표와 둘째, 넷째 토/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표 입니다.
(일산 킨텍스가 종점이지만 주로 이용하는 장소는 대화역이라 대화역이라고 표기 했습니다.)


※ 2011.06.05 추가내용

일요일의 경우는 둘째, 넷째 상관없이 모든 경우가 둘째,넷째 시간표와 동일하며,
토요일의 경우만 둘째,넷째가 적용되고 일요일은 공휴일과 같이 처리 된다고
방문자님께서 알려 주셨으니 참고 하시어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시간표가 변경없이 운행 되는건지 아니면 또 시간이 변경 될 지는 모르겠으나,
운송업체가 변경되어 앞으로 시간이 변경 될 것으로 예상 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원여객 홈페이지(아래)를 이용 하시거나
경원여객 본사 031-492-2260~3 으로 전화 하셔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버스위치는 모바일 경기도 버스정보시스템에서 이용하시면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PC에서 빠른 웹 페이지 속도로 이용 가능 합니다. (즐찾필수)

모바일 경기도 버스정보시스템
(경기도청 운영) - http://m.gbis.go.kr

추후에 8407번 버스에 관련된 정보가 있으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경원여객 홈페이지 : http://www.kwbus.co.k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