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한글화 자료를 올립니다 -ㅁ-
웹서핑을 하다가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한글화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한글화 할 항목이 아주 적어서 한글화를 했다고 절대 말 못합니다-_-)

아무튼 한글화 한 프로그램은 Volume OSD 입니다.
OSD란 On Screen Display의 약자로써 스크린에 디스플레이로 볼륨을 표시 해준다라는 뜻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트레이에 아이콘으로 표시되며,
현재 볼륨 상태를 퍼센트(%)로 디스플레이 형식으로 잠깐 나타 납니다

(시작 표시줄 가운데 나타 납니다. 디스플레이 색이 연두색이므로 바탕화면에 따라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4개의 단축키를 이용해서 볼륨을 크게 하거나 작게 조절 할 수 있으며, 볼륨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를 켜놓은 상태에서 음악이 흐르고 있을 때,
이 프로그램으로 볼륨 OFF를 하면 스피커에서도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트레이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 메뉴에서는 단축키 설정외에
볼륨 감도/디스 플레이 숨김/시작 시 디스플레이가 표시/단축키 기본값으로 되돌리기 등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으로 설정된 단축키를 변경 하실려면 텍스트 박스를 클릭한 후, Back Space키를 눌러 삭제하고,
사용자 임의의 단축키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값에서 변경할 시, 프로그램이 있던 폴더에 설정 파일이 생성 됩니다)

프로그램 설정화면에서 확인 버튼과 기본값 버튼의 위치를 변경하였으며,
프로그램 정보(About)창에서는 제작자 홈페이지가 연결되지 않아 홈페이지 주소를 삭제 하였습니다.

제작자분께서 우리나라 사람이신데 프로그램을 영문으로 만드셔서, 제가 한글화를 해봤습니다 ^^*

01234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